자동계좌이체약관


1. 본 대출계약에 의한 대출이자 및 원리금에 대하여 출금이체 신청은 스탁론 약정서 자동이체란에 출금될 증권사명, 계좌번호 및 예금주명(생년월일 포함) 등 기재사항을 기재함으로써 이에 갈음한다.

2. 채무자 및 예금주(이하 "신청인"이라 함)는 약정된 불입일을 기준으로 오릭스캐피탈코리아(이하 "회사"라 함) 가 지정하는 출금이체일(휴일인 경우에는 익영업일)에 회사가 청구하는 금액을 신청인 계좌에서 납부하기로 한다.

3. 신청인은 회사가 출금이체를 위하여 지정계좌의 예금을 출금하는 경우에는 예금약관 등의 규정에 불구하고 예금청구서나 수표 없이 출금이체 처리절차에 의한 출금에 동의한다.

4. 출금이체계좌의 예금잔액(자동대출 약정이 있는 경우 대출한도 포함)이 이체일 현재 수납기관의 청구금액보다 부족하거나, 예금의 지급제한, 약정대출의 연체 등으로 대체 납부가 불가능한 경우의 손해는 신청인의 부담으로 한다.

5. 이체일에 동일한 수종의 출금계좌이체 청구가 있는 경우의 출금우선 순위는 해당금융 기관이 정하는 바에 따른다.

6. 출금이체신청에 대한 지정계좌에서의 출금은 회사의 청구대로 출금하되, 청구금액에 이의가 있을때에는 신청인은 회사와 사후 협의하여 조정키로 한다.

7. 출금이체 신규신청에 의한 이체개시일은 회사의 사정에 의하여 결정되어 지며 회사가 사전 통지한 출금일을 최초 개시일로 하기로 한다.

8. 출금이체금액은 해당 지정출금일 은행영업시간 내에 입금된 예금(지정출금일에 입금된 타점권은 제외)에 한하여 출금처리됨을 신청인은 인지하고 이에 동의한다.

위 약관에 충분히 이해하고 동의합니다.